- SELF-LIVE -
"너참멋쁘다"는 고객이 스스로를 더 사랑하고,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특별한 촬영 경험을 제공하는 스튜디오입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거나 자신의 매력을 발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너참멋쁘다는 사진을 통해 고객이 자신의 진정한 멋과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곳입니다.
촬영을 통해 고객은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며, 스스로의 가치를 더 깊이 느끼게 되는 공간입니다.
"너참멋쁘다" is a studio that provides a special environment where customers can love themselves more and participate together.
We know that many people do not understand themselves properly or find their charms.
"너참멋쁘다" is a place where customers can discover their ankles and beauty through photos and help them.
Through photos, customers can discover a new self and achieve greater self-worth.
- SHORT PHILOSOPHY -
"너참멋쁘다" 작가님들은 고객님의 멋을 발견하고, 더 사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당신의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너차멋쁘다" writers help customers discover their own style and love themselves more. Meet your inner and outer beauty through photos.
- SLOGAN -
"셀프러브" / "나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Self-love" / "How to love myself."
" 사진은 왜 뽁뽁이에 포장할까요? "
‘너참멋쁘다’ 스튜디오는 고객님의 소중한 사진 기록을 아주 특별하게 생각합니다.
소중한 추억이 조금이라도 손상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해드리는 의미를 보여드리고 있어요
여러분의 추억을 오랫동안 온전하게 간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